꿈비, 롯데 아이몰 빈백소파 증정, 놀이방 매트 할인전 진행
유아용품 전문 기업 꿈비(대표 박영건, 최명숙, 최진희)는 1월 25일부터 롯데아이몰 신상매트 특별 할인전을 런칭한다. 꿈비는 '꿈꾸는 베이비' 라는 뜻을 가진 기업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친환경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롯데 아이몰 신상매트 특별 할인전에는 12단 변신 매트로 유명한 꿈비의 인기 매트 옐로우 빅스타는 물론 추사랑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나온 사방치기 매트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신상 매트로 출시한 '드림빌리지 도로'와 '모네 파스텔 P270'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별 할인전에서 범퍼매트를 구매한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최근 출시하여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미미루 빈백 소파'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미미루 빈백 소파는 꿈비 자체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일반 스티로폼이 아닌 친환경적인 EPP(발포폴리프로필렌)를 내장재로 사용하고 있다. 폴더매트를 구매한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신생아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다나와 CM 신승진 (baby@danawa.com)
(c) 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 (www.danawa.com)
http://news.danawa.com/view?boardSeq=60&listSeq=3106236&page=1&site=24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