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스마트고객센터]
[한국전력공사 스마트고객센터]
한국전력에서는 사이버지점과 스마트한전(모바일웹)을 통해
채팅,문자,이메일상담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한전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전화연결 기다리지 말고 편리한 스마트 고객센터를 이용하세요!
KEPCO 스마트 고객센터는
•채팅, 문자, 이메일로 편리하게 상담
•문의사항에 대하여 상담사가 바로 응대
•모바일로 장소제한 없이 궁금증 바로 해소
•개인정보가 포함된 상담은 제한이 있습니다
(사이버지점 ➭ MY KEPCO ➭ 전기사용정보관리에서
고객번호 등록 후 상담가능)
https://smartcc.kepco.co.kr/web/main.do;jsessionid=92FAC430EBB49A13CC93D0F57F5346B7
댓글
댓글 쓰기